[스크랩] 밥반찬? 술안주? 마늘종 소세지볶음. 마트에서 적은 양으로 포장해놓은 마늘종을 사다 냉장고에 넣어두고 몇줄기씩꺼내 여기저기 넣어 반찬이며 샐러드며 해먹고 있답니다. 그리 맵지않아 생으로 먹어도 좋은 마늘종을 애들이 좋아하는 소세지볶음에 넣어 봤답니다. 마늘종 소세지볶음. 비엔나소세지 200g 한봉지...10개 를 준.. 카테고리 없음 2013.05.31
[스크랩] 해투야간매점 페이의 깐풍만두-주말외식 이젠 집에서 즐기자^^ 안녕하세요 귀여우니에요~~~ 어제는(지금 시각이 2시네요 ㅠㅠ) 촌아지매 서울구경 잘하고 왔어요 ㅎㅎㅎ 그곳에 가서 온라인에서 만난 이웃님들도 만나고 하니 힘은 좀 들었지만 잘 다녀왔다 싶네요 오랜만의 장거리 외출인지라 피곤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또 제 본문을 다하기 위해서리.. 카테고리 없음 2013.05.31
[스크랩] 만두 만들기-당면에 탱글탱글 씹히는~잡채만두! ★만두 만들기-당면에 탱글탱글 씹히는~잡채만두!(중화요리)(퓨전요리)(쭈쭈뽕) <<<ㅎㅎ 쭈쭈뽕이 집에서 만들어 먹는 홈메이드 요리 좋아해요. 물론 .. 정말 하기 귀찮을 때도 있지만서도.. 되도록이면 가공을 적게하거나 하지 않은 원재료를 구입해서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안심.. 카테고리 없음 2013.05.29
[스크랩] [계란말이잘만드는법]야채 계란말이 만드는법 by 미상유 [계란말이잘만드는법]야채 계란말이 만드는법 by 미상유 오늘 계란을 냉장고에서 꺼내다 곰곰이 생각해보니 요새 계란 요리를 일식풍 아니면 이태리풍으로만 요리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오랜만에 한국식 계란말이를 만들었습니다. 냉장고에 있는 갖은 야채를 다져 넣어서 풍성한 맛이.. 카테고리 없음 2013.05.29
[스크랩] 엄마! 요게 뭐에요? 감자케이크~^^ 안 녕 하 세 요~ ^^ 정말 요즈음 날씨는 그 냥 숨만 쉬어도 행복할 것 같은 그런 날들이네요~ ㅎ 춥지도 덥지도 않은 딱! 날씨가 넘 조아요! 내일은... 아니 오늘은 울집 작은녀석... 생일 파티를 하는 날인데요~ 올해는 무슨일이 있어도 제대로 한번 차려 줄려구여~ 작년에 녀석 생일에 아빠.. 카테고리 없음 2013.05.29
[스크랩] 한입...오이김치 담궜어요 안녕 하세요.. 반가운 월요일 한주가 시작되었습니다.. 늘 늦은밤에뵈었는데..이렇게 아침에 뵈니 색다른 기분에요.. 주말엔, 날씨가 정말 좋았죠.. 이제 완연한 봄이 찾아 온것 같아요.. 잠깐 내린 봄비도 대지를 촉촉히 적셔 주어서 한결 기분이 좋아요~~ 저는 주말에 가족들과 레일바이.. 카테고리 없음 2013.05.02
[스크랩] 깻잎장아찌 삭힌 깻잎을 찬 물에 두세 번 씻어서... 1. 양념장 만들기 (깻잎 400장을 만들 때의 분량). 멸치액젓 0.5 컵, 고추가루 3 큰술, 마늘 다진 것 3 큰술, 다진 파 3 큰술, 다진 양파 3 큰술, 다진 생강 1 큰술, 설탕 2 큰술, 통깨 1 큰술을 잘 섞어... 깻잎 3장마다 양념장을 조금씩 바른다. 완성~ 용기에 .. 카테고리 없음 2013.04.23
[스크랩] <감자고로케 / 참치카레고로케>~ 2011. 7. 1... [고소한 참치넣고 카레향 솔솔~풍기는 감자고로케 만들기] 어제 낮에 아이들간식으로 챙겼던 미니 감자고로케~ 올려볼께요... 아이들 먹기 좋으라고.. 한입크기로 만들어 봤답니다...^^ 맛도 고소하고... 어제 간식은 인기가 많았어요... 비가 오다 잠시 멈추는듯 하더니.. 그때부.. 카테고리 없음 2013.04.10
[스크랩] 한끼식사 Ok. 간식Ok - 감자고로케 스테이크 고로케는 정말 오랫만인것 같아요. 오늘은 튀기지 않고 팬에 앞, 뒤로 구워 보았답니다. 오랫만인 고로케 많이 맛나게 만들어 드셨으면 해요. ^^ 재료 : 감자(대) 2개, 삶은달걀 1개, 당근 3cm 길이로 한토막, 양파 1/3개, 크리미 게맛살 3개, 청고추 3개, 모짜렐라치즈 40g, (고로케의 느끼함을 .. 카테고리 없음 2013.04.10
[스크랩] 당면없이 만든 아삭아삭한 콩나물잡채~ 오늘은 아삭아삭~ 씹는 식감이 너무도 맛있는 콩나물잡채를 들고 왔어요~ 당면이 아니라 콩나물을 듬뿍 넣어서 왠지 많이 먹어도 살찔까봐 걱정도 되지 않는답니다.. ㅎㅎㅎ 밥반찬으로도 좋고, 재료만 준비해 두었다가 손님올때 바로 무쳐서 내면 손님초대용 요리로도 안성맞춤이예요~ .. 카테고리 없음 2013.0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