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가슴에 와 닿는 글들...

샤론스통 2011. 12. 21. 16:27

사막에서 혼자 사는 것이 사람들 사이에서 혼자 사는것 보다 훨씬 덜 힘들다....루소

 

친구를 사귀더라도 진솔하고 알찬 사람들과 사귀고 싶다

 

우리는 매력적인 사람한테 끌리는게 아니라

자신에게 스포트라이트를 비춰주는 사람에게 매력을 느낀다.

 

대나무의 삶은 두꺼워지는 삶이 아니라 단단해지는 삶이다

 

신은 감당할 만큼의 고통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