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가슴에 와 닿는 글들...
샤론스통
2011. 12. 21. 16:27
사막에서 혼자 사는 것이 사람들 사이에서 혼자 사는것 보다 훨씬 덜 힘들다....루소
친구를 사귀더라도 진솔하고 알찬 사람들과 사귀고 싶다
우리는 매력적인 사람한테 끌리는게 아니라
자신에게 스포트라이트를 비춰주는 사람에게 매력을 느낀다.
대나무의 삶은 두꺼워지는 삶이 아니라 단단해지는 삶이다
신은 감당할 만큼의 고통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