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를 식빵속에 넣어 돌돌 말아서 만든 딸기 롤샌드위치입니다.
하나씩 집어먹기도 좋구요,,
딸기의 달콤상콤함이 므흣~한 샌드위치예요^^
손님초대요리에 에피타이저나 디저트로 내놓아도 좋을것 같은,,
앙증맞은 샌드위치랍니다~
♧ 재료 ♧
식빵 2장,딸기 3개,크림치즈,딸기쨈
식빵 테두리는 잘라내고 밀대로 넓게 펴주구요..
(잘라낸 테두리는 버리지않고, 모아서 마늘빵이나 크루통으로 만들어먹음 좋아요^^)
얇게 편 식빵에 크림치즈를 발라주었어요.
크림치즈위에 딸기를 얹어 말아주고 또 다른 1장엔 딸기쨈을 발라서
딸기를 말아준 롤의 마무리부분이 바닥으로오게해서 이중으로 롤을 말아줘야겠죠~
말아진 식빵은 랩으로 싸서 끝부분은 꽁꽁 봉한 뒤 10분이상 놓아두면
수분을 머금고 고정이 잘되는 롤샌드위치가 완성됩니다.
딸기의 단면이 넘 사랑스러운 딸기롤샌드위치 완성이예요^^
크림치즈와의 조합도 넘 좋구요~~
딸기쨈은 달콤함을 담당하니 각각 맡은바 소임을 다해주는 이뿐 샌드위치네요~
순한 원두커피와 함께 맛있게 냠냠요~~
딸기는 누가 첨 발견했는지..정말 쓰담쓰담 해드려야할듯요~~ㅋㅋ
이케 맛있는 과일을 널리 알려주셨으니 말예요~~
이제 라벤더네 냉장고에 딸기는 동이 났고...
(아,, 딸기 카나페 포스팅 한개 밀렸네요..)
장보러가면 또 사올것이고,,
새로운 딸기 메뉴는 무궁무진하구요^^*
출처 : 미즈쿡 레시피
글쓴이 : 라벤더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