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전에 사탕만두를 해먹고 만두피가 남아서 냉동실에 모셔두었다가
자이언트 베이비 간식 해줄겸 미니피자를 생각해 냈죠!!!!
씬피자도 바삭하니까!^^
만두피도 구우면 바삭바삭해지니까....>_<
↓↓↓
재료: 만두피,피자소스, 소세지, 모짜렐라치즈, 파프리카, 양파, 스위트콘
가격대비!!!!!!!!!!!
저 단어 많이들 사용하시잖아요~ 그만큼 정말 추천이에요★
싸고 간단하지만 큰역할 해냅니다잉 우리 만두피^3^
자~~~간단하지만
만인이 사랑하는 간식 미니피자를 만들어 봅시당!!!!!
![]()
![]()
![]()
그냥 시중에 판매되는 만두피입니당!
도우를 만들지 않아도 되니까 참 좋죠?ㅎㅎ
(만두피는 얼지 않은 상태로 사용.)
소세지를 너무 두껍지 않게 썰어서 준비 해주세요@.@
이 소세지는 용마산왕발이 준 불고기맛 소세지~~~~~~♡
요리 해먹으라고 한 봉다리 줬어요ㅋㅋㅋㅋ 보고있나 용마산왕발~
후랭크소세지는 꾸미기도 힘들고
맛에서도 뒤쳐지다 보니까 찌개용으로만 많이 썼는데
이렇게 불고기맛이 가미된 소세지를 보니까 이것저것 많이 써먹었어요ㅋㅋ
(다음 포스팅에 스테프 핫도그 올릴께용!//)
피자소스를 사용하셔도 좋지만
저는 집에 있는 마늘맛 스파게티 소스를 사용했어요!
피자소스와 스파게티소스 둘다
페스트가 기본적으로 소스의 재료이기 때문에
크게 차이는 없답니당!!!!
![]()
만두피 한장보다는 두장이 더욱더 바삭하고
토핑얹은 부분에 쫄깃함을 줘서 두장을 겹처서 사용했어요~!
(두장을 겹치실때 가운데 살짝 물기 묻히고 붙여주세요ㅎ)
나중에 구웠을때
테두리는 결이 나눠진 것 처럼 보여서 더 이뻐 보이기도 합니당ㅎ
직화오븐으로 10-15분 구웠답니당ㅎ_ㅎ
얇은 만두피이기 때문에 굽는 시간도 길지가 않다는 장점!!
(후라이팬으로 하실때 기름 두르시지 마세요!)
간식 기다리는거 힘들잖아요 ㅜㅜ
빨리빨뤼~~~~~ 먹고싶잖아요~~~~
옛날에 엄마가 부침개 해줄때 한장 다먹으면 다음장 올때까지
기다리는게 너무 싫었어요ㅋㅋㅋ
이렇게 반접어서 한입 물면~!
그 쪼그만게 입안에서 피자맛을 제대로 낸답니당!!!!!!!!!!!!!!!!!!!![]()
↑↑↖요깅![]()
토핑올린 부분은 재료의 수분기 때문에 두장의 만두피가 붙지만
테두리 쪽은 수분기가 없기때문에 구워지면서 결이 저렇게 살아나욤ㅋㅋ
그래서 토핑쪾은 촉촉 테투리는 바삭★
손바닥만한 만두피 위에 야무지게 재료를 올려주세요!!!!
재료는 여러분들의 마음대로~ 미니피자는 여러분들 것이니까요.......>_ <
이번 주말 만두피로 만드는 만두피 피자
그래서 mini 만두P자 어떠쎼쎄요 - 3-//
뚝딱!! 다 만들어주는 엄마는 요술쟁이~~! ㅎ
언냐들 또 다음편이 궁금하지 않아요?? ㅇ_ㅇ??
힘이나게... 손가락 한방 눌러주세요>_< 로그인 없이도 가능해요! ㅋ_ㅋ
↓↓↙